티스토리 뷰






신한은행 공인인증센터 활용도가 높다





안녕하세요 편리하게 인터넷으로 거래를 하는분들이

생각보다 많이 있더라구요 신한은행에서 거래를 주로

하는 분들이라면 인터넷뱅킹 신청후 공인인증서를

다운받아서 모바일뱅킹과 홈페이지에서 뱅킹업무가

가능하실건데요, 신한은행 공인인증센터에서 

인증서를 다운받을수가 있고 필요하다면 다른

은행업무도 할수가 있습니다.




아무래도 신한은행 공인인증센터를 통해서 인증서를

다운받고 나면 은행업무 시간외 업무나 주말, 공휴일에

은행업무가 필요할때 망설임없이 바로 처리할수가

있기 때문에 신청하는 분들이 많으신게 아닌가

추측하고 있습니다. 인터넷으로 소비가 많아지고 

있는 지금 공인인증서는 필수인 시대가 되었습니다.

이렇게 필요도가 높은 인증서는 어디에서 

받을수가 있는것일까요?



은행업무를 할수있고 전자상거래시 필요한 공인인증서는

신한은행 공인인증센터에서 쉽게 다운받을수 있습니다.

단, 신한은행에서 인터넷뱅킹을 신청하여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받으신 분들에 한해서만 가능한 업무입니다.

만약 신한은행 사이트나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에서

사용하실 인증서가 필요하다면 가까운 지점을 

방문하시어 신청부터 하시는것이 맞습니다.





인터넷뱅킹을 하고 받은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토대로 홈페이지 신한은행 공인인증센터에서 본인인증을

간단하게 거친후 공인인증서를 발급받을수 있습니다.

수수료가 무료인 개인인증서도 있고 보험이나 증권용으로

쓰이는 범용공인인증서가 있습니다. 간혹 까다롭게 

본인확인을 해야하는 곳이라면 범용을 요구할수도

있으니 미리 확인해보시고 발급하시는것도 좋겠습니다.



공인인증서는 신한은행 공인인증센터에서 어렵지않게

발급받을수가 있으며, 신규발급 외에 재발급이나 갱신

혹은 필요없어서 사용하지 않는다면 폐기까지 가능합니다.

타은행에서 받은 인증서가 있는경우 신한은행에서 다시

발급을 받으실 필요 없이 타행/타기간 등록을 선택해서

메뉴얼대로 진행하시면 사용할수 있습니다.

폭넓은 전자상거래 활용을 원하신다면 

수수료를 들여서라도 범용으로 발급받으시는것이

맞습니다.





공인인증센터에서는 인증서를 발급받아서 인터넷이나

모바일에서 입금/출금/입출금거래내역 등을 확인하는

간단한 업무도 가능하며, 증권이나 은행업무도 

편안하고 신속하게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에서 진행할수가

있어서 많은 사람들이 활용하고 있습니다. 실제로 사용을

하는 인구가 지난해보다 올해 더 늘어났다고 합니다.



주거래은행 또는 급여통장이 농협이라면 신속한

입출금 처리를 위해서 공인인증서를 발급받아

사용하시는편이 좋다고 생각합니다. 인증서의 저장은

여러매체에 가능한데요, 하드디스크에 저장할경우

해킹의 위험이 있을수도 있고 바이러스의 위험도

있으니 되도록이면 개인usb와 같은 단독 저장공간을

활용하시는것이 안전하다고 합니다. 




참고해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