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크린토피아 가격표 세탁서비스 알아보자




집에서 하기 어려운 빨래같은 경우 저는

이곳을 자주 찾아가는데요 ^^

그래서 오늘은 크린토피아 가격표에 대해 알아볼까 합니다!

이곳은 처음 새 옷을 입을때의 설레임을 생각하며

세탁을 연구하는 곳이기도 하는데요!

그래서 뭔가 꼼꼼한 과정이 있을것같아요 ^^



이렇게 총 ! 7단개에 걸쳐 ! 

새탁을 한후 나에게~ 오게 되는데요 ~

정말이지! 집에서 하는것보다 더 깨끗하고,

좋은것같더라구요 ^^



그럼 첫번째로 알아볼 크린토피아 가격표는 !! 

매일매일 입는 와이셔츠 입니다 ! 

어머니분들~ 이제 찌든 때 제거에 다림질까지 번거로움ㅠㅠ

이제 편하게 맡기면 깔끔한 ~  와이셔츠 세탁 서비스로 

생활의 여유를 누려보세요!!




부피 큰 이불, 집에서는 세탁도 건조도 어려우셨죠?

세탁 후에도 남아있는 오염과 먼지, 내 눈에 보이지 않는 진드기 까지!!

더 깨끗하게 뽀송하게 이불케어 해보세요

그리고 ! 매주 수, 토요일은 이불 세탁하는 날로!

30% 할인!! 된다고 하네요~

마트매장의 경우 목,토요일에 적용됩니다!



신다 보니 오염과 냄새, 세균 서식까지 걱정되는 운동화와 구두ㅠㅠㅠ

집에서 지우기 어려운 오염부터 악취까지 말끔하게 제거해보세요!




가죽과 모피 전문가들이 옷의 특성과 오염에 따라 

꼼꼼하게 세탁해준다고 합니다 ~ 

가죽·모피류는 전문적인 세탁 공정이 필요하기 때문에  

반드시 믿을 수 있는 전문 세탁업체에 맡기셔야 한다고 해요 ~ 



각종 오염으로 더러워진  가죽가방이나 명품백, 지갑

버리기엔 아깝고.. 세탁해도 될까 걱정하셨죠?

소중한 내가방을 깔끔하게 세탁 · 염색까지 해주신데요! 

그리고 수선 서비스까지~~

크린토피아 가격표 와 수선이 다르기때문에 꼭! 확인하세요



아웃도어는 기능성 소재에 따라 세탁하여 

기능성을 복원 및 유지하기 위해

아웃도어 전용 세제를 사용하고 발수가공처리까지~

하는 세탁서비스 라고 하네요!



매일매일입금우리아이 교복!! 

각 소재에 맞는 맞춤 세탁과 스타일이 살아나는 

꼼꼼한 다림질 서비스까지 제공해주신다고 합니다~

그리고 교복세탁 당일 서비스도 있다고 하네요!





아끼는 소품인 모자와 가방!! 더러워져도 세탁을 하면 쭈글쭈글 망가질까

걱정되서 세탁도 못하고 ㅠ

더러워진 모자와 가방을 변형없이 찌든 때만 쏙쏙~ 깨끗하게!

세탁해준다고 합니다!



황변제거 , 땀제거 , 특수오염제거 , 발수가공

까지 가능하다고 합니다 ! 

이 특수트리닝 크린토피아 가격표 는 오염과 소재에 따라

다르기 때문에! 하기전에~ 문의 해주시면 된다고 합니다!



내가 정말 아끼시는 고급 의류 세탁!!

철저한 관리에서 꼼꼼한 다림질까지 특별한 서비스 라고 하는데요~

크린토피아 가격표 일반 세탁요금의 2배 라고 하네요 !



그리고 제가 제일 선호 하는 당일세탁서비스가 있는데요!

갑자기 급하게 세탁이 필요할때!!!

아침에 일찍 세탁물을 맡기면! 저녁에 찾을수 있다고 하네요 ! 




매장이나 세탁 품목에 따라 다르기 때문에~

방문하시는 매장에 꼭! 확인 해보셔야 합니다!






댓글